본문 바로가기
소설&웹툰(BL)/- 소설

[BL소설] 배타적 연애금지구역 - 민트란

by 체페 2020. 1. 15.

 

 

배타적 연애금지구역

저자: 민트란(@minttasteegg2/https://twitter.com/minttasteegg2)

중요 키워드: #현대물 #오메가버스 #코믹/개그물 #달달물 #일상물 #다정공 #헌신공 #능글공 #재벌공 #사랑꾼공 #짝사랑공 #무심수 #무심수 #미인수 #단정수 #능력수 #리맨물

줄거리

#알파x베타 #착각계 #리맨물 #철벽수 #세계관_최고_미남수

내 이름은 김주혁. 난 베타다.
회사를 다니며 난 한 가지 깨달음을 얻었다.
알파와 오메가가 지지고 볶는 이 사회는 답이 없다.

날마다 찾아오는 상사도, 엄청나게 귀여운 오메가 사원도 다 꺼졌으면 좋겠다.
나한테 필요한 건 퇴사와 하와이 여행이지, 연애가 아니다.

내 영역에선 그 어떤 연애도 허용하지 않는다.

배타적 연애금지구역 선포였다.




※ <배타적 연애금지구역 Hidden Track>은 서브 커플인 <서 부장(서희태)x이 과장(이현재)>의 비하인드 스토리입니다. 도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비엘 소설 리뷰를 쓰면서 가장 좋은 점은, 내가 몰랐던 외전을 쭉 챙겨볼 수 있다는 점이다 ㅇㅅㅇ 평소 그렇게까진 꼼꼼하지 않아서 늘 외전을 놓치거나 아예 못 보거나 하는 일이 많았는데, 이번에 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진짜 내가 놓쳤던 외전을 엄청, 엄청 많이 보게 되어서 행복했다 ㅇㅅ< 그래서 이 비엘 리뷰는 꾸준히 쓰려고 노력하는 중!

 

일단 이건 코믹물이곸ㅋㅋㅋㅋ 진심 너무 웃곀ㅋㅋㅋ 알오물 세상에서 그들의 살 앙 싸 움에 희생되는 베타의 이야기인뎈ㅋㅋㅋㅋ 정말 한번쯤 생각해 봤던 일이닼ㅋㅋㅋㅋ 아니 얘네가 싸우면.. 도대체.. 일은 누가 해..? 예.. 우리 주인수가 합니다.. ㅠㅠ 그래도 그 회사, 우리 주혁이 덕분에 굴러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. 모두가 연애에 미쳐있는 알오물 세계관의 회사에서는 베타가 없으면 사회가 굴러가지 않을듯...ㅋㅋㅋㅋ

 

우리 주혁이 처음엔 진심 짠한뎈ㅋㅋㅋ 그래도 소설 주인공이라고 대시도 받고 ^0^ 음 조아 음 행복해! 아 그런데 이 소설의 히든트랙에서 주인공수 얘기가 아니라 서브커플이 나와서 좀 아쉬웠던 기억이 있다. 물론 외전이 새로 나와서 난 넘나 행복하고요? 잘 읽겠습니다 작가님 ㅠㅠ

 

 

 

 

댓글